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 현대홈쇼핑 왕톡 9연속 매진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지난달 29일 오전 8시 20분 방송한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왕톡)에서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이 뜨거운 반응으로 매진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왕톡은 현대홈쇼핑의 대표 간판 프로그램이다. 이날 선보인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 제품은 오직 현대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출시 이후 총 9회차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브랜드파워를 증명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은 프로메가 알티지 라인 중 최고 오메가3 함량인 900mg을 함유하고 있다. 이에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오메가3에 비타민E를 더해 항산화 기능성까지 높였다.

높은 함량과 알티지(rTG) 타입인 만큼 체내 흡수율을 높여 생체 이용에 용이하다. 장용성 캡슐로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녹아 어취가 적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소형 캡슐로 목 넘김도 편안하며 개별 PTP 포장으로 외부 환경의 반응을 최소화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브랜드 매니저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 제품은 자사의 오메가3 라인 중 가장 높은 함량을 담은 우수한 제품"이라며 "9회 연속 매진이라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