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CJ온스타일서 'BIG4 가구 브랜드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

현대리바트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현대리바트는 다음 달 7일까지 CJ온스타일에서 'BIG 4 가구 브랜드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리바트(가구), 리바트 집테리어(리모델링), 리바트 하움(사무용 가구)의 인기 제품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연이어 선보이고 그룹 내 매트리스 전문 계열사 지누스가 함께 참여해 매트리스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현대리바트는 30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리바트&지누스 공동 기획전'을 진행한다. 현대리바트의 가구 인기제품 '에스테틱 침대' '미유 소파'와 학생용 가구 '뉴 루디' 등을 방송 중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초 합동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침대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 달 2일 오후 8시, 3일 오후 9시, 7일 오후 8시 각각 리바트 하움·리바트 가구·리바트 집테리어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연이어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하움의 '듀얼모터 모션데스크 프로'와 '뉴 독서실 책상, 리바트 집테리어의 'L100G 주방' 등 각 브랜드 인기 제품을 단독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모바일 라이브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실시간 특가 혜택은 물론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구·인테리어 인기 제품을 모아 한 자리에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