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취향 저격"…신세계까사, 온라인전용 '캄포 미니' 신규 컬러 출시

기존 화이트에 그린·블루·그레이 3종 추가…20% 할인
캄포 시리즈 누적판매량 34만개 돌파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캄포 미니 소파 신규 그린(신세계까사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CASAMIA)의 인기 라인 '캄포 미니'(CAMPO MINI) 상품에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컬러는 △그린 △블루 △그레이 등 세 가지다. 그린은 자사몰 '굳닷컴', 블루는 까사미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그레이는 굳닷컴과 까사미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캄포 미니는 캄포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 캄포 슬림 대비 폭과 가로 길이를 각각 약 20㎝ 줄였다. 유닛 구성은 △모듈 △암리스 △오토만 등 3종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분기 대비 33% 증가했다"며 "자사몰 '굳닷컴'에서도 2023년 판매 상위 Top1에 들며 소비자 유입 효과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캄포 미니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한다"며 "신규 컬러 캄포 미니를 구매한 후 굳닷컴에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신세계상품권(5만 원)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캄포 미니 소파 블루(신세계까사 제공)

캄포 시리즈는 신세계까사가 2019년 출시 출시한 클라우드형 패브릭 소파로 지난 4월 기준 누적 판매량 34만 개를 돌파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캄포 시리즈는 형태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모듈형 클라우드 패브릭 소파로 '구름 소파'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현재 판매된 캄포 소파를 일렬로 나열 시 서울역에서 해남 땅끝마을까지의 거리인 365㎞에 달한다"고 전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