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BBQ 립 세트' 판매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존쿡 델리미트는 오는 9일 오후 9시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홈파티∙캠핑에서 즐기기 좋은 'BBQ 립 세트'를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BBQ 립 세트는 롯데홈쇼핑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 구성이다. 캔사스 바베큐 립(460g, 2ea)을 비롯해 델리부어스트(240g, 2ea), 데브리치너(240g, 2ea), 델리카트슨 홀그레인머스타드(190g) 등으로 구성했다.

지난해 5월 출시된 존쿡 델리미트 캔사스 바베큐 립은 기름이 적고 담백한 로인립을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해 부드럽게 떨어지는 두툼한 살코기를 자랑하는 아메리칸식 정통 바베큐 제품이다. 특히 토마토 베이스 소스에 메이플 시럽과 레드페퍼, 우스터소스를 넣어 완성한 캔사스식 특제 소스는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식욕을 자극한다.

캔사스 바베큐 립은 지난해 센소메트릭스를 통해 진행된 소비자 평가에서 우수 제품으로 선정돼 '2023 대한민국 푸드앤푸드테크 대상'에서 '컨슈머 초이스 상'을 수상하는 등 맛과 품질에 있어 소비자의 인정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과 함께 근사한 바베큐 한 상을 완성시켜줄 양장소시지 2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양장소시지 2종은 델리부어스트와 데브리치너로 양장의 톡 터지는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델리부어스트는 고기의 입자를 살려 씹는 식감이 뛰어난 독일식 양장 소시지로 풍부한 육즙과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헝가리식 양장 소시지인 데브리치너는 캐러웨이 씨드의 향긋함을 살린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함께 구성된 델리카트슨 홀그레인머스타드는 통겨자씨의 매콤하고 알싸한 풍미를 자랑하는 소스로 육즙 가득한 존쿡 델리미트의 육제품과 조합이 가장 좋다. 델리부어스트, 데브리치너 등 양장 소시지에 함께 곁들여 먹으면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BBQ 립 세트는 가정에서뿐 아니라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5월 캠핑, 피크닉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기기에 좋은 구성"이라며 "특히 캔사스 바베큐 립, 양장 소시지 등 함께 즐기면 좋을 최고의 조합으로 심혈을 기울여 구성한 세트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는 롯데홈쇼핑 온라인 몰을 통해 BBQ 립 세트를 사전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잠봉, 비어학센, 부어스첸 핫도그, 스프&브레드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를 추가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는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세트로 풍성한 구성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