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론칭 기념 '템퍼 이모티콘' 배포

'팝'한 일러스트레이터 퀸지 작가와 세 번째 협업
11일 오후 2시부터 채널 신규 추가시 선착순 무료 다운로드

템퍼 이모티콘(템퍼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템퍼코리아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 론칭을 기념해 퀸지 작가와 협업한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템퍼 관계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모티콘은 심플한 선과 '팝'(POP) 색상으로 자신 만의 세계관을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퀸지(Quenzy) 작가와 협업했다"고 말했다.

템퍼 이모티콘은 매트리스·베개 등을 통해 포근한 일상과 미국항공우주국(NASA)이 인정한 매트리스·베개 브랜드라는 점을 표현했다.

이모티콘은 11일 오후 2시부터 템퍼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자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배포한다. 다운로드 후 30일 간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템퍼코리아'를 검색하면 채널을 추가할 수 있다.

템퍼와 퀸지 작가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해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베개 캠페인의 일환으로 '숨은 그림 찾기' 콘셉트의 가상 세계를, 미국우주재단 인증 25주년을 기념해 템퍼의 히스토리를 담은 일러스트 작품을 각각 선보인 바 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지털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