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형 헤드보드로 힐링"…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벨벳 원단·입체적 쿠션 헤드 디자인으로 모던 분위기 연출
헤드보드 3종·파운데이션 2종 조합…투매트리스 적용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코웨이(021240)는 프리미엄 원단과 안락한 쿠션 헤드 디자인을 적용한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BEREX) 볼륨 프레임'(CFSS/Q/K/LK-TM12)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쿠션형 헤드보드를 적용해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며 "신체 구조에 최적화한 높이와 기울기로
헤드 쿠션을
설계해 허리부터 머리까지 안락하게 지지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쿠션부는 캐시미론 솜과 고밀도 폼으로 푹신한 볼륨감을 제공한다"며 "두께가 도톰한 만큼 윗면에 스마트폰, 리모컨 등 간단한 소품을 놓아두는 수납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헤드보드 3종·파운데이션 2종을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프리미엄 원단과 세로 라인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소재를 채택하고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모던한 감성을 더했다.
매트리스 색상은 △오트밀 베이지
△
차콜 그레이
△
스카치 레드 등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은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등 2가지다.
사이즈는
△
슈퍼싱글
△
퀸
△
킹
△
라지킹 등 4가지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받치는 하부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을 탑재하는 투매트리스 방식을 적용했다. 상단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과 충격을 한 번 더 흡수해 신체를 지지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부드럽고 따스한 촉감의 벨벳 원단과 푹신한 쿠션 헤드 디자인이 품격 있는 침실 공간을 완성해 준다"며 "힐링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