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 '네이버 설 선물대첩' 통해 생딸기 시리즈 최대 25% 할인

사진=만랩커피 제공
사진=만랩커피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카페 프랜차이즈 만랩커피는 설명절을 앞두고 '네이버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로모션에서는 만랩만의 레시피로 만든 겨울 시즌 음료 생딸기 시리즈 5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생딸기우유'는 제철 생딸기를 듬뿍 넣어 산뜻하고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딸기라떼이며 '생딸기레몬소다'는 향긋한 생딸기와 레몬의 상큼함이 톡톡 튀는 에이드 메뉴다.

상큼달콤한 생딸기를 얼음과 갈아낸 스무디 메뉴 '생딸기크러쉬'는 위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얹은 것이 특징이다. '생딸기주스'는 생딸기 100%를 갈아 넣어 제철 생딸기의 본연의 맛과 잘게 씹히는 과육을 맛볼 수 있다. '생딸기다크초코쉐이크'는 달콤하고 진한 다크초코쉐이크에 상큼한 생딸기가 어우러진 쉐이크 음료다.

생딸기 시즌 메뉴 외에도 만랩커피의 인기 시그니처 메뉴인 '만 라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세트는 '생딸기우유+만라떼' '생딸기주스+만라떼' 구성으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만랩커피가 이번에 네이버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에 참여해 고객들에게 생딸기 신메뉴 5종과 만라떼를 최대 25%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며 "상품별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