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43번째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스퀘어 속초점' 개점
속초점, 생활 인프라 우수·유동 인구 많아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에이스침대(003800)는 43번째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인 '에이스스퀘어 속초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속초점은 소·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대거 분포해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고 유동 인구가 풍부하다.
인근에 속초고속버스터미널이 있으며 교통 여건이 좋아 고성, 양양, 인제 등 인근 도시에서 방문이 쉽다. 영동 지역에서는 강릉, 동해에 이은 3번째 매장이다.
에이스스퀘어 속초점은 지상 5층 높이, 전체 면적은 약 998㎡(약 302평) 규모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 운영한다.
에이스침대의 주요 제품을 다양하게 마련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Ⅱ'와 하반기 신규 TV 광고로 소개된 '루체-III' 등을 전시한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 '로얄에이스' 및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헤리츠' 등도 선보인다. 방문자는 층마다 위치한 컨셉존과 체험존을 통해 제품들을 직접 경험을 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소비자가 자신의 몸에 알맞은 침대를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를 지속해서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