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깔끔하게"…필립스, 'NEW SkinIQ 7000' 전기면도기 출시

사용자 얼굴 윤곽에 따라 맞춤 반응하는 ‘SkinIQ 테크놀로지’ 적용

필립스 'NEW SkinIQ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필립스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필립스코리아는 깔끔한 밀착면도와 세심한 피부 보호를 선사하는 'NEW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사용자의 얼굴에 맞춤 반응하는 혁신적인 'SkinIQ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스스로 사용자의 수염을 측정하고 피부 상태에 맞는 부드러운 밀착면도를 선사한다.

SkinIQ 테크놀로지는 '파워 컨트롤 센서'와 '모션 컨트롤 센서'가 중심이 되는 최첨단 센서 기술로 얼굴 윤곽과 피부 상태, 수염의 밀도, 움직임 감지를 통한 면도 습관 등을 스스로 파악해 그에 맞는 최상의 면도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각형 모양의 펜타곤 헤드가 코 밑이나 턱 아래 등 면도기가 닿기 어려운 부분의 수염까지 더 깊이 밀착해 면도한다. 45개의 정밀 스틸 블레이드는 분당 9만번의 커팅 액션으로 초밀착 면도를 제공한다.

이전 모델 대비 2배 강력해진 '파워 컨트롤 센서'가 초당 250회 스스로 수염의 굵기와 밀도를 감지하고 일정한 면도 속도를 조절해 강력한 밀착 커팅이 가능하다. 25만개의 미세입자로 특수 코팅된 헤드는 최대 30%까지 피부마찰을 최소화하여 편안하고 부드러운 면도를 선사한다.

한편 필립스는 8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NEW SkinIQ 7000 시리즈'와 'NEW SkinIQ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니베아 맨 오일 컨트롤 훼이스 워시 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8일 저녁 6시30분부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를 통해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 제작 파우치를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 라이브 구매왕,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라이브 시청자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