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에 '노블 빌트인' 공급

레지던스형 전 객실에 노블 빌트인 정수기 160대 설치
"생수병 대신 정수기 설치로 ESG 경영 실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서비스드 레지던스에 설치한 노블 빌트인 정수기 모습(코웨이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코웨이(021240)는 서울특별시 잠실에 있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서비스드 레지던스' 전 객실에 노블 빌트인 정수기(CHP-3140N) 160대를 공급·설치했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7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과 업무협약을 맺고 시그니처 객실인 오페라 스위트룸 전체에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노블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

이번 납품은 호텔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이 만족하면서 성사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생수병 대신 정수기를 설치하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며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과 ESG 경영의 일환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2L 생수병보다 작은 파우셋만 싱크대 위로 노출해 공간 활용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호텔 공간과 조화를 이룬다"며 "자연을 모티브로 구성한 6가지 색상(포슬린 화이트·플래티넘 실버·브론즈 베이지·마호가니 브라운·미드나잇 네이비·페블 그레이) 중에서 공간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서비스드 레지던스에 설치한 노블 빌트인 정수기 모습(코웨이 제공)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