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플랫폼 짐싸, 서울·수도권 '세탁기 청소' 서비스 개시

이미지제공 = 짐싸
이미지제공 = 짐싸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이사 견적 비교 플랫폼 짐싸는 '가전 청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짐싸의 세탁기 청소 서비스는 예정일, 주소, 세탁기 종류(통돌이, 드럼 등)와 수량 등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최대 6개 업체의 견적을 한 번에 받아보고 비교해 볼 수 있다.

업체별로 제공받은 견적리스트 내에서 견적과 함께 실제 이용 고객들의 리뷰와 평점, 파트너 분들의 상세 프로필 등을 확인 후 선택하면 손쉽게 세탁기 청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름과 환절기 시즌에 세탁기 사용 빈도가 증가하며, 세탁기 속 오염물질도 증가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세탁을 하고 난 후에도 세탁물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거나, 이물질이 묻어 날 경우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 오염으로 피부 관련 질병을 유발할 수도 있으니, 주기적으로 세탁기 청소를 하여 깨끗한 세탁물을 유지하는 것을 추천한다.

짐싸가 선보인 세탁기 청소 서비스는 현재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 운영 중이며 향후 수도권 외 서비스 지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짐싸 관계자는 "누구나 마음 편히 기분 좋은 이사 날을 보낼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 이사, 입주 청소, 가전 청소 등 이사할 때 필요한 서비스를 짐싸 앱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했다"며 "이사 필수 앱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자 앞으로도 이사할 때 필요한 서비스에 집중하며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