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16년 연속 후원

체급별 우승자에게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 제공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한라장사 김무호 선수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한국허벌라이프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한국허벌라이프는 '추석장사씨름대회'에 16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수원체육관서 열렸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씨름협회와 수원특례시씨름협회가 주관한다.

체급별 결정전은 KBS 1TV와 KBS N SPORTS를 통해 중계됐다.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태백장사 윤필재 선수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제공)

대회에서는 김진(증평군청)이 백두급(140㎏ 이하)에서 우승하며 백두장사에 올랐다. 체급별로 △한라장사(105㎏ 이하) △금강장사(90㎏ 이하) △태백장사(80㎏ 이하)에는 각각 김무호(울주군청), 임태혁(수원특례시청), 윤필재(의성군청)가 우승했다.

여자부에서는 이다현(거제시청), 박민지, 양윤서(이상 영동군청)가 각 체급별로 정상에 올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체급별 우승자들에게 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포뮬라1스포츠', 근육과 건강 유지를 위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운동 중 수분과 에너지 보충을 위한 '씨알세븐 드라이브' 등으로 구성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후원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이 국민 전체에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