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 베이비페어 '미마 물티슈' 공개…주문 후 생산방식

현장 구매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

사진제공=아세아도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주식회사 아세아도의 미마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마는 물티슈와 함께 기존 KF94·KF80 미마 컬러마스크, 미마 슬림덴탈마스크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마는 탄성 소재로 만든 미마마스크를 선보이며 일명 '귀 편한 마스크'로 알려졌다.

미마 물티슈는 원터치 슬라이드 캡으로 캡을 밀면 자동으로 스티커까지 탈 부착되는 사용성에서 새로운 경험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주문 후 생산하는 방식으로 '미마 갓 태어난 물티슈'를 내놓으며 신선도를 보장하는 미마만의 제조 유통과정을 . 신제품 미마 자연에서 갓 태어난 물티슈(그린), 미마 갓 태어난 물티슈(옐로우·블루), 미마 오리지널 물티슈(화이트·블랙)을 박람회에서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다.

미마는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현장 구매 혜택 제공 및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마부스에서 물티슈뿐만 아니라 마스크 무료 체험도 가능하다.

현장 구매 최대 50% 할인, 꽝 없는 룰렛, 사은품 추가 증정 등 현장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이벤트, 미마몰 회원가입 시 추가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마 관계자는 "미마 물티슈 출시에 맞춰 박람회에서도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박람회 때 미마 부스에 방문하시어 신제품 미마 물티슈를 가장 먼저 경험해 보시고, 베페에서 준비한 혜택을 푸짐하게 얻어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