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 아기 유산균 '락토핏 솔루션 베이비드롭' 출시
드롭형 액상 유산균 시장 최고 수준 20억 CFU 보장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종근당건강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은 아기를 위한 액상형 프리미엄 유산균 '락토핏 솔루션 베이비드롭'을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락토핏 솔루션 베이비드롭'은 1병 당 20억 CFU(유산균 측정 단위)를 보장한다. 그동안 드롭형 액상 유산균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가장 높은 보장균 수를 함유한 프리미엄 아기유산균으로 기존 분말형 유산균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보장 균수를 함유하면서도 액상 제형으로 아기들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칼슘 코팅을 통해 위액이나 담즙산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특허 유산균을 담았으며, 아이가 성장할수록 점점 자연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진 장 내 유익균인 비피더스균 4종을 모두 포함했다.
여기에 일일 권장 섭취량 100%에 달하는 비타민D를 함유해 뼈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이산화규소, 향료 등 식품첨가물을 배제하고 꼭 필요한 부원료만 엄선한 아기 유산균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락토핏 솔루션 베이비드롭'은 국내 유산균 시장 5년 연속 구매율 1위를 기록한 락토핏의 노하우를 담아 고스펙 프리미엄 아기 유산균으로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액상 제형으로 아기에게 먹이기 편하면서도 보장균 수를 20억으로 높이고 성분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서 만들었기 때문에 아기 유산균 선택에 어려움을 겪었던 부모님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7일부터 구매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특별 제작한 론칭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세트는 락토핏 솔루션 베이비드롭과 함께 아기들의 변색 상태를 커뮤니티 정보로만 공유하던 엄마들을 위한 '아기 똥 컬러칩', '이유식 스푼세트', '리플렛' 등 맞춤 키트로 구성된다. 이벤트는 종근당건강 공식 자사몰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 G마켓 등의 온라인 채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