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오겔', 13일 '브랜드 위크 1+1+1' 이벤트

이미지 제공 = 아토오겔
이미지 제공 = 아토오겔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오겔은 오는 13일부터 '브랜드 위크 1+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베이비로션 3개 △신생아수딩젤 3개 △아기크림 3개를 기간 내 본품 하나 가격으로 동일품목 총 3개의 아기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 품목마다 이벤트 종료 시점 상이)다.

관계자는 "리뉴얼되어 새롭게 돌아온 토이 버블클렌저 5종 세트를 구매하기만 하면 자동 응모되어 세인트존스 호텔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호캉스 이벤트와 선착순 구매자 200명에게는 배쓰밤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동시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어 "리뉴얼된 토이 버블클렌저는 36개월 이상부터 사용 권장한다. 아이가 사용하기 편한 건 타입으로 변경됐다"며 "아이들이 보다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 안전성을 고려해 알러젠 프리 향료 5가지가 적용됐다. 논란이 있거나 유해성분인 28종의 성분이 불검출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당일 이벤트 시작에 맞춰 알림톡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는 본사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2곳에서 동시 진행한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