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전자, LG전자 13세대 데스크탑 출시기념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LG전자 13세대 데스크탑, 사진제공=영광전자
LG전자 13세대 데스크탑, 사진제공=영광전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LG전자 인증점 영광전자는 13세대 LG 데스크탑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사은품 5종과 RAM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영광전자는 LG전자 13세대 데스크탑(B81KV-AX3509) 구매고객에게 RAM을 8GB에서 16GB로 무상 업그레이드하고, 사은품 5종 △우든 모니터 받침대 △글위글 마우스패드 △위글위글 케이블 스트랩 △유선 키보드 마우스 △2023 한컴오피스 밸류팩은 한컴오피스 2023, 산돌구름, 한컴독스, 곰캠 프로, 곰믹스 맥스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LG전자 데스크탑은 통풍에 유리하고 업그레이드에 좋은 미들타워형으로 인텔 최신 13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해 뛰어난 처리 속도와 멀티 태스킹 성능을 보이며, 한층 더 빨라진 DDR5 4,800MHz 메모리로 다양한 작업을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M.2 NVMe SSD가 내장돼 초고속 전송 속도 및 빠른 반응 속도를 보이며, 게이밍 등에 특화된 4개의 SATA3 단자를 갖춰 게임 저장 공간을 손쉽게 확장할 수 있다. 최대 8K HDR 비디오와 최대 3개의 동시 4K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Xe 아키텍처 기반의 인텔 UHD 그래픽으로 더욱 생생한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블랙 패턴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데스크탑은 운영체제를 탑재하지 않은 프리도스로 판매되며, 옵션에서 Window 11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원하는 사양에 맞게 램·저장장치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외장 그래픽 GTX 1660 추가 장착 시 영상편집과 게임용PC 등 맞춤 컴퓨터를 구성할 수 있다.

영광전자 관계자는 "LG전자 13세대 데스크탑은 기본가 80만 원대(879.000원) 인텔 최신 13세대 프로세서와 최신 4세대 저장장치 등을 탑재해 성능을 대폭 향상하면서 더욱 진화한 안정성과 고성능을 실현함에 따라 포토샵 작업이나 게임 등에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며 이에 영광전자는 "6월 한 달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RAM 업그레이드 및 사은품 증정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네이버에서 영광전자 검색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