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중국어, 중국어 회화 '잘생긴 중국어' 신규 패키지 오픈

시원스쿨 중국어 제공
시원스쿨 중국어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외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 중국어는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국어 회화 강의 ‘잘생긴 중국어’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잘생긴 중국어’는 ‘네이티브 중국어 기초회화 TOP50’과 ‘네이티브만 아는 진짜 중국식 표현 TOP100’ 두 강좌로 구성됐다. 6개월간 수강할 수 있는 분량으로 한 강의 당 10분 가량의 짧은 학습을 통해 핵심 내용과 실전 중국어 표현을 배울 수 있다.

강의는 중국인들이 쓰는 진짜 표현을 학습하고 싶거나 중국인들의 뉘앙스를 자연스럽게 학습하고 싶은 수강생, 본인이 사용하고 싶은 표현을 중국어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싶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수강생들은 실전 회화를 통해 HSK 5급 난이도 달성과 TSC / HSKK / OPIc 시험 말하기 시험 응시, 100가지 이상의 중국 네이티브 표현 학습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강의는 원어민 강사 진준 강사와 묘로 강사, 한국인 김소영 강사가 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시원스쿨은 이번 강의를 위해 중국인 원어민 강사 ‘진준’을 영입했다. 진준 강사는 현재 유튜브 ‘진짜중국어’ 채널을 운영 중이며, EBS를 비롯한 다양한 중국어 프로그램에 출현하는 등 다수의 강의 경험을 갖추고 있다.

시원스쿨 중국어 관계자는 “잘생긴 중국어 강의는 원어민이 실전에서 사용하는 중국어 표현을 학습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강의다”며 “하루 10분만 투자하면 중국어 표현을 쉽게 배울 수 있는 만큼 하루 짧은 시간 투자로도 중국어 회화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원스쿨 중국어의 잘생긴 중국어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중국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