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 앞두고 입학시험 진행

청담어학원 제공
청담어학원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융합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의 영어교육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다.

청담어학원은 글로벌 소통 능력과 융합 사고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중심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사회, 과학, 기술,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주제를 비판적으로 이해하며 문해력을 키우고, 이를 기반으로 한 융합 프로젝트로 문제 해결 역량을 향상한다.

청담어학원 관계자는 “프로젝트 수업을 통해 융합 사고력을 키우면 득점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라며 “단순 득점력 향상을 위한 학습은 문제 패턴을 인식하는 데 치중해 초·중급 문제만 해결하는 수준에 그칠 수 있다. 사고력 향상에 집중해 학습하면 지식의 틀을 이해할 수 있어 고난도 문제의 해법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고, 사고력과 득점력이 동시에 향상되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청담어학원 입학시험은 온라인 프리 테스트(Pre-Test) 후 시험 종류를 결정한다. 난도에 따라 EPT, TOEFL Junior, TOEFL로 구분되며, 학원 방문 후 응시하는 오프라인 시험과 가정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시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입학시험과 말하기, 쓰기 평가 진행 여부는 학원마다 상이하다. 겨울학기 개강은 이달 28일로 예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청담어학원은 올해 학습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청담 5.0’을 출시했다. 현시대의 글로벌 이슈를 파악하고, 다양한 학문을 융합적으로 접근해 고찰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강화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청담어학원 커리큘럼 및 입학 안내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