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영어, 회원 대상 '여름방학 계획 자랑하기' 이벤트 진행

뮤엠교육 제공
뮤엠교육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초등영어 브랜드 뮤엠영어가 여름방학을 맞아 '다가ON 여름방학 계획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뮤엠영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신만의 여름방학 계획을 영어로 직접 작성하는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방학 기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 19일까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뮤엠영어 회원은 DSK2 교재 중 '8. .What I Want to Do During the Vacation'를 참고해 여름방학 계획 카드에 나만의 여름방학 계획을 영어로 작성하면 된다. 이후 뮤엠영어 학원에 있는 포토존 판넬을 들고 나의 여름방학 계획을 영어로 자랑하는 영상을 작성, 카드와 영상을 학원에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심사를 통해 1등 닌텐도 스위치(5명)를 비롯해 2등 갤럭스 버즈2(10명), 3등 베스킨라빈스 3만 원 모바일 상품권(20명), 4등 문화상품권 5천 원(200명)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 예정이다.

뮤엠영어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 영어로 여름방학 계획을 세우고, 이를 영상으로 발표하는 과정을 통해 자신감은 물론 여름방학 계획에 대한 책임감까지 높일 수 있는 만큼 한 번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