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팡딜 100회차 기념…'베스트 기획전'

동남아시아·일본 인기 특가 상품 모아
풀패키지부터 반자유·에어텔까지 구성 다양

태국 방콕 왓아룬 야경(노랑풍선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노랑풍선(104620)은 특가 상품 거래 서비스인 '옐로팡딜' 100회차를 기념해 특별한 '베스트(BEST) 상품전'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회차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며 지난 100회차 동안 가장 높은 예약량을 기록한 상품들을 한데 모으는 기획전이다.

특히 동남아시아(필리핀, 태국, 베트남)와 일본(홋카이도, 마쓰야마, 도쿠시마) 지역에서 인기 있는 여행 상품을 엄선해 구성했다.

이번 상품전의 주요 특징은 고객 맞춤형 일정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스트레스 없는 여행을 위한 '풀패키지', 반자유 및 에어텔 상품까지 준비했다. 또 고급 리조트와 호텔 숙박을 포함한 휴양 상품과 스킨스쿠버, 호핑 투어, 돌고래 쇼 등이 있는 활동적인 상품도 있다.

아울러 상품에 따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이층 버스 야경 투어 △호텔 루프톱 바 체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카페 방문 △힐링 코끼리 캠프 체험 △매카찬 족욕 온천 △태국 전통 마사지(1시간)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100회차를 맞이한 '옐로팡딜’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베스트 상품전은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 내 '옐로팡딜' 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