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딸기 디저트 쏟아진다"…파라다이스 '스트로베리 블라썸'

딸기 디저트 뷔페 운영…라운지선 딸기 빙수 세트 판매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가 진행하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이미지.(파라다이스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파라다이스(034230)호텔앤리조트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통해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스트로베리 빌리지'를 콘셉트로 디저트 뷔페를 운영한다.

딸기 쉬폰 케이크, 딸기 하트 무스 케이크, 베리 타르트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로 동화 속 마을처럼 꾸며 인증샷을 남기기도 좋다.

디저트뿐만 아니라 딸기&크림치즈 부르스게타, 딸기칩을 곁들인 허니버터치킨 닭 다리 등 딸기를 활용한 콜드디시와 핫디시까지 준비했다.

뷔페는 오는 11일부터 3월 16일까지 매주 주말 이용할 수 있으며 설 연휴가 있는 1월 마지막 주에는 매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내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딸기 빙수 세트를 판매한다. 생딸기를 넣은 빙수와 우유, 딸기 크레페를 고급스럽게 담아냈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30가지 이상의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전용 코너를 마련했다. 오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에그타르트, 딸기 쇼트 케이크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세트는 딸기 크럼블과 쇼트 케이크 등 7종과 딤섬,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했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