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마츠다 부장이 찜한 구마모토여행 제안
마츠다 부장이 찜한 숙소부터 이색 미식 등 소개
구마모토 여행객 위한 20만원 쿠폰팩 선물도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여기어때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의 마츠다 부장과 일본 구마모토 여행의 매력을 알린다고 15일 밝혔다.
구마모토는 활화산 '아소산'과 '구로카와 온천' 등 즐길거리가 풍부한 여행지로 유명하다.
이번 유튜브 콘텐츠에서는 마츠다 부장이 추천하는 호텔부터 구마모토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미식 등을 소개한다.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일본 여행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구마모토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다음달 13일까지 총 20만 원 상당의 구마모토 전용 쿠폰팩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특히 마츠다 부장이 여행 시 직접 머문 'OMO5 구마모토 by 호시노' 호텔은 최대 3만 원까지 추가 할인 가능한 5% 더하기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호텔 투숙객을 위한 구마모토 여행 기념 마그넷과 스티커도 준비했다. 이 외에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미츠이 가든 호텔 구마모토 △레프 구마모토 바이 베셀 호텔 △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 등의 숙소는 3% 더하기 쿠폰을 선물한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플래닝1팀장은 "최근 일본 소도시 직항 노선이 늘면서, 여행객의 선택지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여기어때와 오사사 채널이 협업한 소도시 여행 콘텐츠가 좋은 가이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