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건 못 참지"…한화리조트, 브레드 이발소 패키지 출시

어른, 아이 구분 없이 인기 있는 국내 애니메이션
객실·조식 2인·워터파크 이용권 2인·굿즈로 구성

설악 워터피아에서 브레드 이발소 굿즈를 들고 있는 여행객(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어른이'(어린이가 좋아하는 영화나 만화, 장난감을 좋아하는 어른을 뜻하는 신조어)를 겨냥한 '브레드 이발소'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수영장 또는 워터파크 이용권(2인) △굿즈(판촉물)로 구성했다.

브레드 이발소가 여행업계와 협업 굿즈를 제작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굿즈는 비치타월(물놀이용 수건)과 리유저블(재사용) 가방을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경주, 설악 쏘라노에서 선보인다. 설악 쏘라노의 경우 워터피아 주간권과 나이트 스파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9월2일가지이며 이용 기간은 10월31일까지다.

한편 '브레드 이발소'는 천재 이발사가 손님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인기가 좋다. 귀여운 캐릭터와 현실적이고 탄탄한 스토리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중 44.3%가 MZ세대로 알려져 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