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놀데이 캠페인 '워터파크'편 진행…물놀이 최대 94% 할인

여가 몰입 문화 활성화 일환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
15% 선착순 쿠폰, 라이브 전용 혜택 등 마련

놀데이 캠페인(야놀자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여름철 여가 수요에 맞춰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과 관련해 물놀이 상품을 최대 94%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야놀자 플랫폼이 지난 10일부터 선보이는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은 지난 10일 '놀기 좋은 날' 의미를 담아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혜택을 선보였다.

캠페인은 '국내 여행' 편에 이어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워터파크'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해 야놀자 플랫폼은 국내 인기 수상레저·워터파크를 특가에 선보이고 15%(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프로모션 상품 이용 완료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보상금)를 제공하는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94%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17일 오전 11시 야놀자 라이브를 진행하고 오션월드 입장권을 최대 66% 할인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카바나(1명), 선베드(5명) 이용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이날 오후 6시 인기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를 통해 '청춘여행 특강' 주제의 컬레버레이션 영상도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서 배우 문상훈은 일타강사 '문쌤' 캐릭터로 등장해 청춘 시절 여행을 떠났던 추억을 회상하며 국내 여행 심리를 자극한다.

또 영상 콘셉트에 맞춰 오는 26일까지 야놀자 플랫폼 회원을 대상으로 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10명에게 밀크박스세트, 티셔츠 모자 세트, 5000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