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10일의 할인 혜택' '슈퍼위크' 진행

객실 최대 68% 할인에 부대시설 이용 특전 마련
객실 패키지 투숙 일정, 여름 휴가철에 선택 가능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파라다이스(034230) 호텔앤리조트가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단 10일간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는 파라다이스가 매년 진행해 온 대표적인 할인 이벤트다.

올해는 객실 최대 68% 할인은 물론 다양한 객실 유형과 온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투숙 일정은 여름 휴가족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7월14일까지, 아트파라디소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8월 31일까지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 호캉스를 주제로 객실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다양한 고객 수요를 고려한 상품 구성에 중점을 둬 파라다이스 리워즈 더블 적립,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공통 혜택으로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및 2박 패키지는 더위 걱정없이 즐기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와 수영장 등 온 가족을 위한 부대시설 이용 특전도 담았다. 상품 유형에 따라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성인 전용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스위트룸에 머물며 코리안 이노베이티브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과 웰컴 드링크(환영 음료) 등의 혜택을 담았다.

또 씨메르∙원더박스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씨메르 상품은 씨메르의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아쿠아 스파권, 바디워시 및 스크럽 세트 등을 포함했다. 원더박스 상품은 2인 자유 이용권에 헬륨풍선, 캐릭터 헤어밴드를 선물로 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탁 트인 해운대 전망의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파라디안 마일리지 2배 적립,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디럭스 패키지는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 맛보는 생맥주 또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혜택으로 담았다. 디럭스 2박 패키지는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5만 원과 헬로키티 50주년 한정판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매년 슈퍼위크를 향한 고객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특가 패키지를 대거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 부담은 덜고 혜택은 강화한 특별 구성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