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한정 케이크·미식 선봬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패밀리 세트 출시
파라다이스 부산, 보양식 특선 뷔페 마련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파라다이스(034230) 호텔앤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과 부산에서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1일부터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러브 블라썸 케이크'와 '헬로키티 케이크'를 판매한다. 러브 블라썸 케이크는 두유와 검은콩으로 만든 담백한 무스케이크로 튤립 모양 초콜릿으로 장식했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정찬 메뉴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수석 셰프 체카토의 손길을 거친 패밀리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립아이 스테이크, 랍스터 혹은 해산물 파스타, 문어 샐러드 등 고급스러운 정통 이탈리아 요리들을 다양하게 차린다.
또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5월 4~6일) 헬로키티 디저트와 테이블 매트를 제공한다. 아이와 함께 매트 내 숨은 헬로키티 그림을 찾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건강식을 다양하게 내놓는다. 중식당 '남풍'에서 5월 한 달간 전복, 자연송이, 오골계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중국식 보양 메뉴 '불도장'을 선보인다. 사천식 장어덮밥을 세트로 구성했다.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다음 달 1일부터 8일까지 민물 장어, 전복회, 갈비찜 등 영양 만점 요리가 가득한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