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특가·할인권 쏟아진다"…모두투어, 창립기념 할인 실시

4.7까지 엠·비·피데이 진행
쿠폰팩부터 카드사 할인, 특가 상품 선봬

엠·비·피데이 프로모션(모두투어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모두투어(080160)는 창사 35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 상품과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엠·비·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영어로 모두투어 생일 잔치라는 의미인 'Modetour Birthday Party'의 앞글자인 'M'(엠), 'B'(비), 'P'(피)에서 이름을 따왔다.

프로모션 중 '화끈한 쿠폰 패키지'의 경우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5만원 지역별 중복 할인 쿠폰을 비롯해 최대 8만원 해외 항공권 할인 쿠폰, 전세계 호텔 5% 할인 등의 쿠폰을 제공한다.

'창사 35주년'을 기재한 모든 상품에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을 비롯해 KB 국민카드 KB Pay 결제 시 5% 청구할인(최대 7만5000원) △롯데카드 △JB카드 △모두페이 등의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창사특선 특별 기획 카테고리인 △오늘의 특가 △BEST 상품 △라이브M 등에선 모두투어에서만 예약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선보인다.

또 7일간 진행하는 △브랜드 세일에서는 태국 관광청과의 협업해 태국 주요 인기 여행지의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이벤트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16명 이상 예약 시 단독 행사, 객실당 망고, 땡모반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내 진행하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의 경우 △에어프레미아 항공 샌프란시스코 왕복 무료 항공권 2매 △PIC 사이판 슈페리어룸 3박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디럭스룸 3박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지난 35년 동안 여행문화를 선도해온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통해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