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소망 캘리그래피·요트 일출…제주신라, 체험 프로그램 확대

신년 객실 패키지 '위시 컴 트루'도 출시

제주신라호텔 위시 컴 트루(호텔신라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호텔신라(008770) 제주신라호텔은 새해를 맞아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신년맞이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 아틀리에, 윈터 힐링 모먼츠&리틀 아티스트, 선라이즈 요트 투어 등 투숙객 대상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신년 객실 패키지 '위시 컴 트루'를 출시한다.

제주 아틀리에는 도내 공방 작가에겐 호텔 내 작품 전시로 공방 소개 기회를 제공하고 투숙객에겐 작가와 함께하는 크래프트 체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1월엔 새해 콘셉트로 공방 체험을 운영한다. 금~일요일엔 새해 소망을 손글씨로 적으며 다짐하는 캘리그래피 체험, 월·수요일엔 겨울 제주 매력을 담아 동백꽃 모티브 팔찌를 만드는 비즈 공예 체험을 진행한다.

매주 화·목·일요일 아이를 위한 체험 이벤트 리틀 아티스트를 진행한다. 아이들이 화가 복장을 하고 새해를 맞아 청룡이 된 신라베어를 색칠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진행 동안 부모는 통창으로 야외 풍경을 보며 따뜻한 차, 다과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중문 바다 위에서 일출을 감상하는 선라이즈 요트 투어는 매주 월·토요일 오전 7시 호텔에서 출발해 1시간30분가량 소요된다. 일출과 중문 해변 절경을 볼 수 있도록 코스를 구성했다.

'위시 컴 트루'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객실 2박과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기준 2회), 선라이즈 요트 투어(2인)를 제공한다.

또 새해 소망 문구를 작가가 캘리그래피 작품으로 제공하는 새해 소망 캘리그래피(1회), 캘리그래피 작품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해 캔버스 액자로 증정하는 위시 컴 트루 포토(1회) 혜택이 포함돼있다.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8일까지 한시적으로 제주신라호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면 객실을 업그레이드해준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