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김하영, 애견수제간식 '슈퍼마이펫' 출시…벌써 입소문
장어, 황태 등 신선한 재료…무색소, 무방부제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의 재연배우로 유명한 김하영이 애견수제간식 브랜드 '슈퍼마이펫'을 정식 출시했다.
김하영은 '서프라이즈 김태희', '낚시여왕', '국민개엄마' 등 수식어로 잘 알려진 배우다.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한 애정이 깊어서 블루엔젤봉사단으로 활동하며 유기동물을 돕기도 하고, 수의사회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건강검진 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
이 때문에 제품이 출시됨과 동시에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슈퍼마이펫은 장어, 황태와 각종 육류, 완두콩, 호박 등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수제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간식으로는 보양식인 장어의 수분을 최소화해 만든 장어트릿이 있다. 장어는 고단백식품으로 체내 독소를 배출해준다. 칼슘, 철분, 인도 많이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 A와 E는 혈관과 눈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간식에 함유된 오메가3와 뮤신 성분은 면역력 향상을, DHA와 EPA는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된다. 항산화물질로 알려진 카르노신은 활성산소의 공격을 막아 세포손상을 막아주고 근육의 피로를 줄여준다는 연구가 있다.
제품은 반려동물이 먹으면서 씹고 놀 수 있는 순살통장어, 순살장어 트릿으로 구성돼 있다. 소형견과 중대형견 크기에 맞춰 커팅한 트릿은 식사 위 토핑 또는 칭찬 간식으로 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원료 사용, 높은 기호성 뿐 아니라 무색소·무방부제는 물론 생산·포장 과정에서 철저한 위생 관리를 자랑한다.
가수 채리나, 현진영, 노브레인, 유성은, 안소미의 반려견들도 즐겨 찾는 간식 중 하나다. 판매 수익의 일부는 유실유기동물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김하영은 "20년 반려인으로서 슈퍼마이펫이 믿을 수 있는 간식으로 자리 잡겠다"며 "향후 대경산업(대표 오창규)과 함께 선보일 패드도 간식에 이어 용품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마이펫은 브랜드 정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채널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마이펫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