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관절연골엔 난각막NEM' 선물세트 출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종근당건강은 설 명절을 앞두고 '관절연골엔 난각막NEM'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관절연골엔 난각막NEM 선물세트는 종근당건강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관절연골엔 난각막NEM 3박스(90일분)에 무료 체험 10일분을 추가해 총 100일 분으로 구성했다. 또 간편하게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건을 추가로 증정한다.
관절연골엔 난각막NEM은 100% 순수 난각막 유래 원료로, 국내최초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난각막 가수분해물 NEM을 주성분으로 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난각막은 인체 관절 연골 구성성분(콘드로이친황산염, 콜라겐, 히알루론산, 케라탄황산, 피부로넥틴 등)과 가장 유사한 원료로, 독자적인 제조 공법인 효소처리 가수분해 공법을 적용해 난각막 원료의 순도를 100%로 유지하며 미국 NSF(위생안전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조업체에서 생산했다. 관절연골엔 난각막NEM 섭취를 통해 다양한 인체연골 구성 성분을 복합적으로 채워줄 수 있다는 것이 종근당건강의 설명이다.
난각막가수분해물 NEM은 종근당건강이 엄선한 관절&연골 건강 신소재다.
제품은 산소, 열 등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관 및 휴대가 가능하며, 개별 PTP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섭취하기 용이하게 만들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명절을 맞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물하실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관절연골엔 난각막NEM 세트를 선보였다"라며 "건강을 생각하는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