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에프앤비, 로로멜로 프로즌스모어 신제품 출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로로에프앤비는 자사 디저트 브랜드 로로멜로(ROROMALLO)의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즌스모어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로로멜로 프로즌스모어는 마시멜로 안에 아이스크림을 채운 독특한 디저트다. 독특한 식감 구현을 위해서 디저트 전문가들의 테스트를 거쳐 특별한 레시피를 개발했다.
구워 먹는 재미와 신선한 맛은 물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라 주 소비층이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도 커피와 곁들이거나 술안주용으로도 잘 어울린다. 제조는 HACCP 인증 받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국내 제조 공장에서 생산한다.
이번에 선보여진 로로멜로 프로즌스모어는 딸기, 멜론, 바닐라, 초콜릿, 쿠키앤크림의 5종이다. 국산 우유와 농축액, 벨기에산 초콜릿을 사용해 맛을 극대화했다. 마시멜로가 겉면을 감싼 아이스크림인 만큼 구워 먹거나 일반 아이스크림처럼 전체를 얼려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어 요즘과 같은 겨울에도 이색 디저트로 소비될 수 있다.
성인의 경우 와인이나 위스키 등 주류와도 매치가 잘 되어 요즘과 같이 연말에 가벼운 디저트 선물로도 적절하다.
현재 로로멜로 프로즌스모어는 출시와 동시에 마켓컬리를 통해 온라인 판매 중이며, GS25 및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이달 콜라보를 통해 각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로로에프앤비는 프랜차이즈 및 온 오프라인 파트너사에 오믈렛, 쿠키, 스콘,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류를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업체 관계자는 "캠핑장, 홈파티 등 어떤 순간에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저트로써 호불호 없는 높은 선호도를 가진 독특한 컨셉의 디저트 제품이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많은 분에게 선물과 같은 디저트 신제품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