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힐링숲아카데미, 19일 세미나 개최…"반려동물 소통 기술 전수"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아멜리아 킨케이드' 줌 강의

동물힐링숲아카데미가 오는 19일 저녁 7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로 저명한 아멜리아 킨케이드와 줌(Zoom) 세미나를 개최한다. (동물힐링숲아카데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동물힐링숲아카데미(대표 하랑)는 오는 19일 오후 7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로 유명한 아멜리아 킨케이드와 줌(Zoom)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1일 동물힐링숲아카데미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에서는 반려동물과 교감을 꿈꾸는 이들에게 동물의 감정과 신호를 이해하는 실질적인 소통 방법과 철학을 전수할 예정이다.

아멜리아 킨케이드는 과거 SBS TV동물농장에 출연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하이디의 스승으로 알려져 있다. 저서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마음을 울리는 기적의 언어', '엄마, 내 맘 알지?'가 있다.

하랑 동물힐링숲아카데미 대표는 "반려동물의 감정이 담긴 신호를 읽는 실전 기술과 아멜리아 킨케이드의 깊이 있는 철학을 배우고 싶은 이들에게 귀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반려동물과의 관계를 새롭게 정의하고,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물힐링숲아카데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또는 문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