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링크가 샤넬로 꾸며졌다고?" 샤넬 아이스링크 오픈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내 조성
친환경 인공 아이스링크장

샤넬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 럭셔리 브랜드 샤넬로 꾸며진 아이스링크가 마련돼 연말 '인증샷'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샤넬은 연말시즌을 기념하는 아이스링크 이벤트인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스링크는 2025년 1월 12일까지 운영된다.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는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내에 조성됐으며 친환경 인공 아이스링크장으로 만들어졌다. 샤넬의 아이코닉한 컬러인 골드와 화이트로 꾸며져 있다. 아이스링크 중앙에는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다양한 상징들인 까멜리아, 꼬메뜨, 숫자 5 등이 장식되어 있어 스케이팅을 즐기며 다양한 샤넬의 코드를 만날 수 있다.

방문 고객분들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미지 월, 포토존 등이 준비돼 있으며, 수많은 샤넬 눈꽃이 내리는 필터를 배경으로 샤넬의 황홀하고 신비로운 세계를 사진과 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다.

아름다운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에서는 여성 향수의 아이콘 N°5와 통통 튀는 라운드 보틀이 매력적인 샹스, 그리고 가브리엘 샤넬 등 다양한 샤넬 향수 조형물들을 배경으로 잊지 못할 낭만적인 인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이번 연말 꼭 방문해야만 하는 연말 명소로 자리를 잡고 있다고 전했다.

샤넬 관계자는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에서는 수많은 눈꽃들과 함께 펼쳐지는 황홀하면서도 신비로움으로 가득한 샤넬의 향기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며 "소중한 분들과 올 연말을 뜻깊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