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간편한 한 끼 '그릴드 현미 주먹밥' 8종 출시
국내산 찰현미를 사용해 기본라인 5종과 치밥 라인 3종으로 구성된 주먹밥 신제품
제품 1개당 200Kcal 내외로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겨냥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캐주얼치킨펍 콘셉트의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소비자의 간편한 한 끼를 위한 간편식 신제품 '그릴드 현미 주먹밥' 8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븐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노하우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의 기술력을 접목해 다양한 메뉴를 맛과 식감은 더욱 향상해 출시했다. 특히, 국내산 찰현미를 넣어 찰진 밥의 식감은 살리고, 오븐에 한 번 구워내 고소한 맛을 더한 주먹밥을 제품 1개(100g)당 200kcal 내외의 칼로리로 선보여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도 알맞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호불호 없는 기본라인 5종(김치치즈∙고추참치∙소불고기∙전주식 비빔∙머쉬룸 치즈)과 치킨을 넣어 더욱 든든한 치밥 라인 3종(양념치킨∙간장치킨∙버터바베큐)으로 구성했다. 특히, 닭고기를 넣은 치밥 라인 3종은 국내산 닭가슴살과 닭다리살 토핑을 듬뿍 넣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조리도 간편하다. 냉장 해동 후 2분간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이번 '그릴드 현미 주먹밥' 신제품 8종은 카카오톡 쇼핑하기, HD마켓, SSG닷컴, 롯데온,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제품을 판매 중이다. 론칭을 기념해 11월 한정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치킨라자냐 1팩 증정, 5만 원 이상 구매 시 치킨라자냐 1팩과 치킨투움바파스타 1팩을 증정한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이번 주먹밥 제품은 프레시지와 함께 출시했던 치킨, 파스타, 소시지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 중 가장 소비자들 찾는 제품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출퇴근이 바쁜 직장인, 러닝과 헬스 등 운동을 즐기는 고객의 식사를 대신하는 제품으로 적합하다. 특히 집에서 누구나홀딱반한닭 치킨에 곁들여 먹는 치밥용 사이드 메뉴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