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앨리스펑크 협업 '스텔라' 무신사 에디션 선봬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무신사(MUSINSA)와의 협업 프로젝트인 '무신사 에디션'(MUSINSA EDITION)으로 '스텔라'(STELLA) 주얼리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무신사 에디션'(MUSINSA EDITION)은 무신사가 선정한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된 제품을 보여주는 프로젝트다. 이번 제이에스티나의 스텔라는 패션 유튜버 겸 스타일리스인 앨리스펑크(AliceFunk)와 함께 이뤄졌다.
별을 의미하는 스텔라는 톡톡 튀는 스파클한 무드를 담아 반짝이는 별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디자인부터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디자인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개별로는 △별 모티브 펜던트에 스톤이 촘촘히 파베 세팅된 앞면 또는 메탈릭한 뒷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투 웨이 목걸이 및 귀걸이 △세련된 블랙 커팅 비드에 루즈한 리본 쉐입으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한 초커형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 △나만의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진주 비드 슈즈 참까지 제안한다.
78만 구독자를 보유한 앨리스펑크는 전날 스텔라 에디션과 함께한 주얼리 하울 영상을 공개했다.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별 모티브 주얼리로 지루할 수 있는 겨울룩에 포인트를 더하거나 연말 파티룩으로 연출하는 방법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한편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제이에스티나의 인기 목걸이 및 헤어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에스티나는 스텔라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11월 12일부터 12월 4일까지 전 상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스텔라 에디션 구매 시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함께 증정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약속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코디에 반짝임을 더해 줄 스텔라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선물처럼 풍성한 할인 및 이벤트가 준비된 만큼 프로모션 기간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