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캐릭터 총출동"…펫산업박람회 '2024 메가주 일산' 15일 개최
디즈니코리아, 캣앤독 캠페인 테마로 부스 참가
신제품 쇼케이스, 비즈니스 홀 등 다양한 기획관 마련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역대 최대 규모와 최다 방문객을 자랑하는 반려동물 산업 전문 전시회 '2024 메가주 일산'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11일 한국펫사료협회에 따르면 이번 메가주 일산에는 네츄럴코어, 닥터레이, 비와이씨(BYC) 등 다양한 펫푸드와 용품 브랜드가 참가한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디즈니코리아가 '캣앤독 캠페인'을 테마로 가장 큰 규모의 부스로 참여한다. 부스에서 플루토, 루시퍼, 마리 등 다양한 디즈니 작품 속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쇼케이스, 각국의 펫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월드 펫 쇼케이스, 국내 제조 제품들이 모인 K-존 기획관에서는 국내외 펫산업 트렌드와 최신 기술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 펫페어 중 최초로 단독 비즈니스 홀 운영도 준비했다. 글로벌 비즈니스 홀에는 수출 판로 개척 및 사업 확장, 제조 파트너 발굴을 목표로 하는 국내 기업들과 국내 유통과 수입처 발굴을 위한 약 80개 해외업체가 참여한다. 이외에도 MD 상담 부스, 비즈니스 미팅 라운지, 세미나 및 카페테리아가 운영될 예정이다.
반려동물 동반여행 기획관 '메가주 펫트래블쇼'에서는 반려동물 친화 여행지와 동반 가능 숙소, 운송 수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여행 다녀올개' 캠페인, 댕집사 유형 테스트를 통해 여행 전 반려동물과의 호흡을 미리 맞춰볼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체험행사도 제공된다. 마스코티안의 '마스코티안 시그니처 세트', 낫쏘빅의 '낫쏘빅 네로맥스 유모차', '파트라슈 디럭스 유모차'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는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메가주에서 새로 선보이는 피크닉존에서는 타로, 캐리커처 등을 진행해 휴식 공간과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전시회에 반려동물과 동반할 경우 안전을 위해 목줄이나 하네스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이동장이나 슬링백, 유모차 탑승을 권장한다.
입장권은 '쭈쭈쭈' 앱 또는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4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로 구매할 수 있다.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정보는 케이펫페어 인스타그램 혹은 쭈쭈쭈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