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펫푸드 키친서 반려견 교육 행사…'우리와 학교가자' 성료

음성군 '흥미진진 팩토리 투어' 프로그램
반려견 행동·건강 상담 프로그램 등 진행

지난 12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서 진행된 '우리와 학교가자' 행사에서 보호자와 반려견이 어질리티 체험을 하고 있다. (우리와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대표 최광용, 이하 우리와)가 지난 12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서 반려동물 교육 프로그램 '우리와 학교가자'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6일 우리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음성군에서 주관하는 '흥미진진 팩토리 투어'의 일환으로 열렸다. 흥미진진 팩토리 투어는 음성군산업관광협의회 회원사들의 공장을 견학하고 다양한 체험행사를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우리와 학교가자'는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우리와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교육 행사다. 훈련사와 함께하는 반려견 행동 교육부터 수의사와의 건강 고민 상담,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즐기는 어질리티 체험 등이 진행된다.

이번 우리와 학교가자 행사에는 보호자 16명과 반려견 6마리 및 강공내 우리와 소속 수의사, 김록영 탤런트 독 스쿨 부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우리와 제공) ⓒ 뉴스1

이번 우리와 학교가자 행사에는 보호자 16명과 반려견 6마리 및 강공내 우리와 소속 수의사, 김록영 탤런트 독 스쿨 부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보호자는 "수의사 선생님께 건강 상담과 사료 추천까지 받고, 어질리티 체험도 해보면서 반려견과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리와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우리와 학교가자 행사가 보호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풍성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