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닷 영어학원, 중등 입시 전략 설명회 무료 개최

디쉐어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수능 및 내신 영어 전문 교육기업 디쉐어의 1:1 프리미엄 영어 전문 학원 에이닷 영어학원은 중등 대상 입시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19일부터 약 1개월동안 전국 82개 에이닷 영어학원에서 중학생 및 학부모 대상으로 '고교 선택 및 대입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특히 산본(롯데시네마 산본 피트인), 수원(경기대 수원캠퍼스 최호준홀), 대구(EXCO), 송도(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는 약 500석 규모 장소에서 대형 설명회를 열 예정이다.

에이닷 입시 설명회는 지난 6년 동안 누적 4만 명 이상의 학부모가 참여한 검증된 행사다. 이번 설명회는 중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내신과 수능의 변화, 개정교과 과정 출시, 고교학점제 실행, 2028년 대입 개편 등 입시 시장의 변화를 심도 있게 다룬다. 더불어 지역 주요 고등학교 선택부터 대입 준비까지 체계적인 로드맵을 기반으로 6명의 대치동 입시 전문가들이 실질적인 전략을 제시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중등 입시 전략 설명회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에게는 상위권 대학 합격 로드맵을 담은 '입시 전략집'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신청은 에이닷 영어학원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82개 에이닷 영어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디쉐어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정책과 입시 제도에 대비해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학습 방향을 명확히 설정할 수 있도록 역대 최대 규모의 입시 설명회를 준비했다"라며 "아직 학습 전략을 잡지 못한 학생들이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학습 전략을 수립하고, 2025년 고교 입학 준비 및 대입 전략까지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쉐어는 중학생과 고등학생의 내신 및 수능 영어 성적 향상을 목표로 온오프라인 영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기업으로, 현재 전국 82개 직영점을 운영 중인 '에이닷 영어학원'과 온라인 1:1 영어 화상수업 서비스 '에이닷온'을 운영하고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