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P 쇼룸, 신개념 미래형 놀이터 'LOOK PLAY KEEP.' 전시

룩플킵.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DDP 쇼룸이 신개념 미래형 놀이터 '룩플킵.'(LOOK PLAY KEEP.) 전시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서로 다른 시각으로 나를 바라볼 수 있는 미래의 놀이터'를 콘셉트로 진행하는 전시는 패션, 문화, 예술에 '테크'가 더해진 누구나 보고, 즐기고, 가져갈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체험형 전시로 기획했다.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다.

전시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디자인랩 1층 DDP 쇼룸 스테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무료 관람으로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단 10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와 동반해야 한다.

이번 전시는 부푸점프(BOOPOO JUMP), 글로프레임(GLOFRAME), 스피네마(SPINEMA), 인피니워크(INFINIWALK) 총 4개의 부스로 구성돼 있으며, 다채롭게 운영되는 체험 부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현재 네이버 지도를 통한 사전 예약 시 '한정판 룩플킵. 스티커'를 현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과 함께 현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매월 에어팟 맥스, 에어팟 등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DDP 쇼룸에 마련된 네 가지 부스 체험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DDP 쇼룸 공식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한정판 '룩플킵. 필름카메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단, 비공개 계정은 당첨 대상에서 제외되며,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전시 관계자는 "패션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DDP 쇼룸에서 만나는 이번 전시는 일상에서 쉽게 느낄 수 없는 인생체험, 인생샷을 제공한다"며 "다채로운 체험 부스가 선사하는 미래형 체험과 패션의 영감을 가득 건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룩플킵. 제공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