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박스, '김나운의 라라쇼' 첫 방송서 'LA갈비 명작' 완판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올박스는 지난 2일 19시 35분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 첫 방송에서 '프리미엄 LA갈비 명작'을 완판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 LA갈비는 70분 방송 동안 4만 4156팩을 판매했다. 명절에만 만나볼 수 있는 김나운의 프리미엄 LA갈비는 롯데홈쇼핑에서 재구매 고객만 1만 6782명에 달할 정도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는 '가치 있는 선택이 즐거운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김나운이 직접 선택하고 경험한 프리미엄 식품, 건강기능식품, 리빙, 생활, 패션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해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한다.
올박스 관계자는 "김나운의 라라쇼 첫 론칭 방송에서 많은 고객분의 라라쇼에 대한 축하와 응원을 볼 수 있었다"며 "라라쇼는 앞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는 새로운 셀럽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나운의 라라쇼에서 블랙앵거스 프리미엄 정육세트를 금일 19시 35분 방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홈쇼핑 방송 및 김나운의 라라쇼 브랜드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