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윈, 신세계 센텀시티에 팝업스토어 열어…FW 시즌 컬렉션 공개

사진=본투윈 제공
사진=본투윈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본투윈은 2024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본투윈은 짐웨어를 넘어 운동과 일상을 넘나드는 디자인과 상품 라인업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경남 지역 팝업스토어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의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진행한다. 이달 26일부터 9월 12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9월 발매 예정인 FW 시즌 첫 컬렉션 선공개부터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기간 '신세게 익스클루시브' 라인 한정 판매도 한다. 후디, 반팔티, 팬츠 등으로 구성된 신세계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지난해 신세계 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며 리셀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올해는 더욱 새롭게 탄생한 상품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몬스터짐'과의 협업 상품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럭비저지, 슬리브리스, 팬츠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오프라인 매장 중에서는 센텀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는 9월 6일 발매되는 FW 시즌 첫 컬렉션인 'LINE' 상품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된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일별 선착순 방문객에 대해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 10만부터는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이 증정된다.

특히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직 팝업스토어에서만 받을 수 있는 본투윈 키링을 증정한다. SNS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 한해 여러 차례 리오더를 이어간 인기 아이템인 메탈릭 더플백을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 기간 중 주말에는 본투윈이 후원하는 IFBB PRO 보디빌더 선수들과 인플루언서들과의 팬밋업도 진행된다. 오는 31일에는 우형재 선수, 오는 9월 7일에는 최재상 선수가 팝업 현장을 방문하여 팬들을 만나며 포토 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본투윈 제공

본투윈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수도권을 벗어나 진행하는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경남 지역에 거주하는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또한 부산 및 해운대 핫플에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이들의 방문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본투윈 부산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