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Safety, 스트랩 안전화 'K2-117' 선봬

K2 Safety의 안전화 K2-117 /  케이투세이프티(K2 Safety) 제공
K2 Safety의 안전화 K2-117 / 케이투세이프티(K2 Safety)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산업안전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K2 Safety)는 스트랩 안전화 'K2-117'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K2 Safety가 야심 차게 선보인 K2-117의 가장 큰 특징은 스트랩이 적용된 안전화라는 점으로 끈이나 다이얼이 사용된 기존의 안전화와 달리 스트랩을 사용해 발목과 발등을 간편하게 고정할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신발 끈 및 와이어가 없을 뿐 아니라 미끄럼방지 세제 1등급 러버 아웃솔이 적용돼 논슬립 성능도 우수하기 때문에 비계화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K2-117은 파이론 미드솔과 스카이폼 EVA 인솔 쿠션이 적용돼 탄성과 쿠셔닝이 매우 우수하여 장기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230mm부터 300mm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K2-117은 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색상에 따라 소재와 특징이 다소 달라 소비자가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베이지 색상 제품은 마이크로스웨이드와 에어메쉬 소재가 적용됐는데 천연가죽 대비 통기성, 내구성, 발수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을 가진다. 한편 블랙 색상 제품에는 천연 가죽과 에어메쉬가 적용했으며 방염가공을 더한 가죽은 화기 대응 성능이 우수해 용접화로도 사용할 수 있다.

K2 Safety 관계자는 "K2 Safety는 제품 개발 시 현장에서의 실용성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K2-117 역시 가볍고 편리할 뿐 아니라 충격 흡수 성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현장 작업자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의 안전과 편안함,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