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년 역사 '아이엠즈' 국내 출시…"강아지 연령·견종별로 먹이세요"
마즈, 78년 역사 '아이엠즈' 국내 첫 출시
반려견 연령·견종별 맞춤 사료 3종 구성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한국마즈(MARS, 대표 이두호)가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IAMS)를 국내 출시하고 반려견 사료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일 한국마즈에 따르면 아이엠즈는 미국에서만 연간 판매 1조 원을 기록하는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 브랜드다. 1926년 미국에서 시작해 78년 역사를 자랑한다. 반려동물 영양과 행동을 연구하는 영국 월썸(WALTHAM) 연구소 수의사와 사료를 공동 개발하고 있다.
국내 첫 출시하는 제품은 12개월 미만 강아지와 임신·수유견을 위한 '1세 이하 강아지용', 몰티즈·포메라니안 등 소형견을 위한 '1세 이상 소형견용', 비숑·골든리트리버 등 중대형견을 위한 '1세 이상 성견용' 3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엠즈 사료는 소화 및 영양소 흡수,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사탕무박과 천연 프리오바이오틱스 등이 함유돼 있다. 충전재, 합성 착색제 등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미국사료협회(AAFCO) 영양기준 및 마즈 펫케어 필수 영양 기준(MPENS)도 충족한다. 지엠피(GMP), 해썹(HACCP), ISO/IEC 17025 인증(시험소 표준 규격 관련 인증) 등 국제표준 인증을 받은 자체 제조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한국마즈는 아이엠즈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수 후기자에게는 반려동물 건강검진권을 증정한다. 라이브커머스와 각종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이두호 한국마즈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를 한국 소비자에게 소개해 기쁘다"라며 "사랑하는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믿고 먹일 수 있는 사료를 찾는 분들께 아이엠즈가 좋은 제안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이엠즈 사료는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