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니까 더 무해하게"…우리와, 68년 ANF 6Free 캠페인 공개
캠페인 기념 '샘플팩 100원' 프로모션 진행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라이브 스타일을 선도하는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대표 브랜드 ANF(에이엔에프)가 대표 제품인 6Free(식스프리)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리와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이해해 온 68년, 이해하니까 무해하게'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ANF 6Free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많은 보호자들이 반려동물에게 감동을 받는 '무해한' 순간들과 6가지 유해 성분을 없앤 6Free의 '무해함'을 연결시켰다. '무해한 너에게 무해한 것만 주고 싶은' 보호자의 진심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멜로망스의 보컬 김민석이 나레이터로 참여해 서정적이고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신규 캠페인 영상은 이날부터 ANF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이리온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와는 이번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오는 6월 13일까지 '한정판 샘플팩 100원' 프로모션과 반려견, 반려묘의 무해한 순간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샘플팩 100원 프로모션'은 ANF 6Free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이리온몰' 공식 스토어에서 한정판 샘플팩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집 반려동물의 '무해한 순간들'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강아지와 고양이 응모자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고급 캣타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와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
장인정 우리와 마케팅본부장은 "ANF는 오래된 역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많은 보호자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라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ANF 6Free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ANF는 1955년 미국 위스콘신주에서 탄생한 펫푸드 브랜드다. 68년간 반려동물의 먹거리를 만들어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글로벌 고객들의 인정을 받아왔다.
ANF의 대표 제품 6Free는 반려동물에게 해로운 6가지를 없애고 깨끗하고 안전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개별 소포장이 돼 있어 신선한 급여가 가능하다. 갓 만든 사료처럼 풍미가 좋아 기호성이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가 전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