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핏 아동복 첫 플래그십스토어 ‘에스핏 그라운드’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 18일 오픈

‘크리에이티브 팩토리’ 콘셉트로 라운지웨어·언더웨어·잡화라인까지 판매
오픈기념 요일별 한정 특가, 캠핑박스 등 사은행사 단독 진행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삼원색(대표 김복진)의 아동 SPA 브랜드 에스핏(SFIT)이 18일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 첫 플래그십 매장 ‘에스핏 그라운드(SFIT ground)’를 오픈했다.

에스핏 그라운드 매장은 역대 에스핏 매장 중 최대 규모인 64평(210㎡)에 이른다. 패션 전문 아웃렛 브랜드인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1층 아동관을 첫 플래그십 매장으로 선택해 안테나 중심 매장으로서 더욱 발빠른 패스트 패션과 복합 패션문화 공간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향후 브랜드 방향에 지속적으로 반영해 나갈 방침이다.

에스핏 플래그십 스토어 네이밍인 ‘그라운드(ground)’는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에서 착안했으며, 아이들의 순수한 상상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경험을 선사하는 ‘크리에이티브 팩토리’를 콘셉트로 잡았다. 전체적인 우드 톤의 타공을 바탕으로 무빙 요소와 공구박스, 브랜드 컬러감의 오브제를 활용해 신명나는 놀이터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본 매장은 에스핏의 기존 키즈·주니어 캐주얼 라인과 스포츠 라인뿐 아니라 실내복 등 라운지웨어와 주니어 언더웨어, 가방∙양말 등 잡화라인까지 모든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에스핏의 캐릭터 상품은 물론, 다양한 키즈·주니어 인기 캐릭터 콜라보 상품까지 확대한 캐릭터 조닝(Zoning)까지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에스핏은 플래그십 매장 그라운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스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고객에게 에스핏 그라운드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오픈 당일인 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요일마다 오리털다운, 플리스점퍼, 스키바지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또는 5000원에 판매하는 ‘요일별 한정 특가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캠핑박스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D 마스크 3장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휴대폰 그립톡 또는 스트랩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매장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 채널에 공유한 고객에게 캐릭터 부직포 쇼핑백과 함께 추첨을 통해 에스핏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포토존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