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이후 롤 특성 많이 달라졌네...프리시즌 시작
© News1
</figure>롤 패치 완료 이후 달라진 롤 특성은?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를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27일 오후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롤 점검 및 롤 패치 3.14 적용 완료 및 프리시즌 시작을 알렸다. 이 공지에서 라이엇게임즈는 "프리시즌에 초대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롤 패치와 롤 특성도 전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앞으로 몇 주간 롤을 한 단계 더 발전된 모습으로 가다듬기 위해 게임 플레이를 조율할 예정이다. 새 시즌 랭크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까지 끊임없이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에 적용된 롤 패치 3.14에 의해 달라진 롤 특성을 살펴보면 우선 정글을 개편해 골드 획득량을 늘리고 새로운 루트를 개척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 맵 상 주요 목표를 변경해 더 일관성 있는 상호작용이 일어나도록 하고, 드래곤을 통해 지고 있는 팀이 역전할 수 있는 여지를 넓혔으며 플레이어 한 명이 설치할 수 있는 와드 수가 제한돼 더 치밀한 전략 싸움이 이뤄질 전망이다.
이같은 내용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패치, 완료됐구나" "롤 패치 완료되면서 롤 특성도 달라졌네" "롤 롤 특성 하다 보면 금방 손에 익을꺼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