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아임비타, 양양에 '아임비타 비타민 스테이션' 팝업 연다

종근당건강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종근당건강은 강원도 양양에 팝업스토어 '아임비타 비타민 스테이션'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휴가 성수기인 7월 23일부터 8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팝업 부스는 양양의 활력 넘치는 분위기에 걸맞게 아임비타로 빠르게 에너지를 충전하라는 의미를 담아 주유소 콘셉트로 연출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게임을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볼 수 있다. 물총으로 아임비타 공을 쏴 맨 아래에서 맨 위까지 옮기는 ‘워터건 게임’ 체험을 통해 보조배터리와 구미젤리, 아임비타 이뮨샷 등을 증정한다.

아임비타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누구나 의자에 앉아서 쉴 수 있고,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는 리차지 존(RECHARGE ZONE)도 마련한다. 포토존에서 아임비타 모델 박재범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인증샷 이벤트와 팔로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아임비타 관계자는 "강원도 양양은 우리나라 대표 여름휴가 명소이자 MZ세대를 중심으로 액티브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양양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일상 속에서 아임비타를 색다르게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아임비타 비타민 스테이션'을 오픈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임비타는 최근 가수 박재범을 모델로 새롭게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대표 제품인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액상+캡슐+정제 3중 복합제형으로 구성된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일체형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에너지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B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4000% 함유돼 하루 한 샷으로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