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영업·연구·마케팅 임원 승진 인사 단행
한국암웨이는 영업기획, 연구개발, 마케팅 총괄 부문의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신임 김장환 전무, 조양희 전무, 배수정 상무.(사진=한국암웨이 제공)© News1
</figure>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가 영업기획, 연구개발, 마케팅 총괄 부문의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한국암웨이는 9월 1일부로 김장환 상무이사를 인사 및 구매를 포함한 영업기획 전무이사로, 조양희 상무이사를 연구개발 전무이사로, 배수정 상무이사를 마케팅 총괄 상무이사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고 3일 밝혔다.
신임 김장환 전무이사는 1993년 한국암웨이 입사 후 경리부, 인사부, 구매부 등 을 거쳤으며 2002년부터 2010년까지 직접판매공제조합에서 COO(최고운영책임자)겸 전무이사를 맡았다. 2010년부터는 한국암웨이 인사&구매 담당 상무이사로 재직해오며 직접판매공제조합과 암웨이에서의 다양한 업무 경험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신임 조양희 전무이사는 2004년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품질평가센터장을 역임했으며 2006년 7월 한국암웨이 연구개발 및 품질보증부 상무이사로 입사했다. 이후 지난 2012년 6월 한국영양학회와 함께 어린이 영양지수(이하 'NQ' (Nutrition Quotient)를 개발, 발표하는 등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전문성과 리더십을 평가받았다.
신임 배수정 마케팅 총괄 상무이사는 1995년 10월 한국암웨이에 입사 후 2006년에 마케팅 이사로 승진, 2010년에 마케팅 상무이사로 승진했다. 17여 년에 걸친 한국암웨이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 등 한국암웨이의 대표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로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senajy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