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윌비플레이, LG 트윈스 문보경 선수와 후원 계약 체결
안산공고 야구부에 천만원 상당 야구용품 기부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형지엘리트(093240)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는 LG 트윈스의 내야수 문보경 선수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윌비플레이는 문보경 선수에게 용품을 지원하게 된다. 지난해 브랜드 론칭 이후 다양한 스포츠 구단과 손을 잡으며 스폰서십을 확대해온 윌비플레이는 문보경 선수와 계약을 신호탄으로 선수들 개인 후원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2019년 LG 트윈스 입단으로 프로에 데뷔한 문보경은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발탁돼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금메달 획득에 큰 공을 세웠다. 2024년 WBSC 프리미어12 국가대표로도 맹활약했다.
2024 시즌에는 3할이 넘는 타율에 22개 홈런과 101타점을 기록하는 등 최고의 기량을 발휘해 올 시즌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윌비플레이는 후원의 첫 시작으로 문보경 선수와 함께 안산공고 야구부 학생들을 위해 1000만 원 상당 야구용품을 기부했다. 안산공고는 문보경이 병역특례 복무 기간에 봉사활동을 하며 인연을 맺은 학교로 그동안 틈틈이 봉사를 하며 학생들과 교류를 이어온 곳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소속 구단과 국가대표팀에서 꾸준히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는 문보경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뛰어난 실력과 야구에 대한 열정은 물론이고 후배 선수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까지 지닌 문보경 선수가 앞으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윌비플레이는 프로야구, 축구, 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입지를 넓혀가며 스포츠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롯데자이언츠와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해 선수단 유니폼 및 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한화이글스와 SSG랜더스를 비롯해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 굿즈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