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피트니스 브랜드 F45와 협업…건강 먹거리 선봬
두부유부초밥&샐러드 등 5종 순차 출시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이마트24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와 손잡고 운동 전후 먹을 수 있는 담백한 건강식을 콘셉트로 한 간편식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두부유부초밥&샐러드, 닭가슴살&단호박샐러드, 상큼유자닭가슴살 샌드위치, 두부유부초밥, 닭가슴살샐러드김밥 등 5종을 순차 출시한다.
이번 상품엔 F45 스튜디오에서 쓸 수 있는 5000원 할인권이 동봉돼 전국 F45 스튜디오에서 체험권 또는 멤버십 구매에 적용할 수 있다. 1회 최대 6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해당 상품을 BC 등 행사카드 구매 시 30% 할인해준다.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언더아머 바람막이(5명), 이마트24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20명)을 선물한다.
호주에서 시작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는 45분 동안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반복해 운동효과를 극대화하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건강과 운동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사이 일명 '프사오'라고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편슐랭스타' 1기로 선발된 대학생 MD서포터즈가 제안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해 상품화한 것으로, Z세대의 운동·건강에 대한 관심과 트렌디한 피트니스 브랜드가 더해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이마트24는 새해엔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데 맞춰 15일까지 제로칼로리, 건강 관련 상품 88종에 대해 1+1 덤 증정행사를 한다.
해당 상품을 신한 등 행사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뒤 이마트24 앱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5000원 앱 쿠폰을 주는 행사도 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새해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닭가슴살, 단백질 등 건강 먹거리 상품을 찾는 경향이 높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